본문 바로가기

Deus Ex Marchina - 낙원의 수호자 -/Npc Profile

자베릿 / 57

" 자신을 믿을 수 있나? "




두상

 

(두상은 지인분의 지원입니다.)







직위 / 이름

중령 / 자베릿

Commander , Javerit



나이

57



성별

XX



키/몸무게

172cm / 79kg



일반인 / 에펙투시아

에펙투시아









성격

 

‘ 미련은 곧 죽음이다.’

무뚝뚝하고 붙임성 없는 성격이다. 그녀의 위치를 생각한다면 굳이 붙임성을 가질 필요는 없었을 지도 모른다. 위렉티움의 수호, 정의의 실현 등에 있어선 가차없는 면을 가지고 있으며 수 년간을 페시마와 사투를 벌여 온 입장인만큼 페시마와 위렉티움 내의 질서를 어지럽힌 자에게 있어선 그 어떤 자비도 허용하지 않는다. 그러한 모습 탓에 현 시점에서 도시 내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관리에 대한 권한은 그녀에게 주어져있지 않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 에펙투시아의 생각은 에펙투시아만이 알 수 있다.’ 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하곤 하는데 이러한 언행을 통해 그녀는 에펙투시아와 일반인 사이에 벽을 두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일반인과 벽을 두는 만큼, 본인과 같은 에펙투시아들에게는 비교적 유한 편. 본래가 무뚝뚝한 성격인만큼 크게 드러나진 않는다.




특징

중령 자베릿

에펙투시아들의 총 사령관

에펙투시아로 각성한 시기를 비롯하여 개인 정보는 철저한 보안 뒤에 감춰져 있으며 이를 열람할 수 있는 것은 군의 최상층부와 시장인 데릭 뿐이다.

알려져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다.

 

  1. 17기인 현 에펙투시아들이 나타나기 전, 도시를 위협하는 페시마들을 홀로 처리하였고 그에 따른 공적 등을 통해 군 상층부에서의 입김이 상당한 것으로 보인다.

  2. 전투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현존하는 최강의 에펙투시아로 그 신체 능력은 나이가 든 지금도 건재하여 에펙투시아들의 능력치 측정기를 통해서는 측정할 수 없는 범주에 속한다.

  3. 세간에선, 전 기수인 16기 에펙투시아들도 훈련시켰던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Like

정의, 도시의 야경

 

Hate

페시마, 범죄





능력치



근력 측정 불가

민첩 측정 불가

활용 측정 불가




주변인

데릭 블레이크

시장과 위렉티움을 수호하는 에펙투시아들의 사령관, 그 수준으로 보이지만 사적으로도 친분이 있는 관계로 보이며 그의 지시에는 이유를 따지지않고 수긍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다.

 

앤젤라 릴리

유능한 부하. 일반인들 중에서는 드물게 마음에 찬 인물.

가끔 사석에서도 식사를 함께 하는 등 친분을 가지고 있다.

 

데미안

17기 에펙투시아들의 분대장,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듯.



'Deus Ex Marchina - 낙원의 수호자 - > Npc Prof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브 / 30  (0) 2020.07.14
샤오 린 / 27  (0) 2020.07.08
히로 / 29  (0) 2020.07.08
앤젤라 릴리 / 28  (0) 2020.07.05